제작기간: 2개월
클라이언트: 프로젝트프룻(바로가기)
작업 범위: 기획, 촬영, 편집

제작 중점: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제작 중점은 3가지였습니다.
1. 프로젝트프룻의 USP(Unique Selling Point)를 잘 표현하고,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인터뷰를 촬영
2. 충남 예산에서 2회 이상 촬영 가능 여부
3. 향후 농장 파트너, 정부와 지자체에게 이 영상을 통해 사업을 전반적으로 소개하고자 함

감독의 한마디: 오전과 오후 2차례 유료로 진행되는 농장 체험 프로그램을 촬영했습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만큼, 어느 때보다도 사전에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시간대별로 어떤 장면과 인터뷰를 촬영해야 하는지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고 진행했던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