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기간: 2개월
클라이언트: 기아대책, GS SHOP(바로가기)
작업 범위: 기획, 촬영, 편집

제작 중점: 클라이언트의 요청을 반영한 제작 중점은 3가지였습니다
1. 단순 스케치가 아닌 리얼러브의 핵심 가치를 보여주는 포인트가 있는 스케치 영상
2. 리얼러브라는 봉사단의 이름에 맞게, ‘사랑’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가진 대학생들이 리얼러브를 통해서 진짜 사랑을 깨닫게 되는 계기
3. 봉사단에서 직접 참여하는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인터뷰

감독의 한마디: 출연한 대학생들에게 질문지와 답을 사전에 공유했지만, 인터뷰에 나온 내용은 현장에서 대학생들이 진정성있게 느낀 그대로를 얘기한 내용입니다. 빠듯한 시간 안에 제작된 영상이었지만, 다행히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제작을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