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기간: 3개월
클라이언트: 열매나눔재단
작업 범위: 기획, 촬영, 편집
제작 중점: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제작 중점은 3가지였습니다.
1. 대형마트를 처음 가보는 결식 아동의 모습을 극적으로 담아주기(모델)
2. 가능하다면 마트 섭외를 했으면 좋겠음
3.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가 많은데, 제일 효과적으로 어필이 될 메시지를 함께 영상에서 기획
감독의 한마디: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우선 집중했습니다. 선생님이 직접 방문해 대형마트를 가보지 못한 아이의 감정과 그 배경, 이 사업의 효과에 대한 고민이 선행되지 않고는 영상 기획이 나올 거 같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클라이언트와의 긴 논의 끝에 많은 내용 속에 1분 안에 영상에 담을 스토리를 생각하고, 마트 섭외 등 다양한 로케이션 섭외와 모델 섭외를 진행했습니다.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피드백해주신 덕분에 한정된 예산 안에서도 좋은 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