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기간: 3개월
클라이언트: KB국민은행, 언더독스
작업 범위: 기획, 촬영, 편집
제작 중점: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제작 중점은 2가지였습니다.
1.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점을 부각
2.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성과를 도출했음을 보여줌감독의 한마디: 1기 촬영과 달랐던 점은 프로그램의 대부분이 비대면으로 이뤄졌다는 점이었습니다. 대면으로 진행할 때에는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촬영하며, 최대한 다양한 그림을 담아내려고 노력했습니다. 1기보다 조금 더 역동적인 느낌을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추가적으로 3기때 쓰일 홍보영상들도 같이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