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기간: 6개월
클라이언트: 언더독스, GS SHOP (프로젝트 바로가기)
작업 범위: 기획, 촬영, 편집
제작 중점: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제작 중점은 3가지였습니다.
1. 사회혁신을 꿈꾸고 있는 제조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GS SHOP 소셜임팩트 프로젝트 2기의 프로그램이 모두 잘 드러날 것
2. 지원자들의 도전과 그 속의 어려움이 잘 묻어나와야 함
3. 6개월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추적해서 촬영하고, 참가자/관계자들의 인터뷰
감독의 한마디: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이 분명했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바탕이 되어 커뮤니케이션이 잘 진행됨으로써, 프로그램의 내용과 의미를 전반적으로 잘 담은 스케치 영상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