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기간: 6개월
클라이언트: GS SHOP, 언더독스 (바로가기)
작업 범위: 기획, 촬영, 편집
제작 중점: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제작 중점은 2가지였습니다.
1. 비대면으로 진행된 점을 잘 보여줄 것
2.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사회혁신에 대한 노력을 하는 스타트업들의 모습 & 이를 돕는 지원사업
감독의 한마디: GS SHOP 소셜임팩트 프로젝트 3기는 코로나로 인해 일정이 밀리고 오프라인 일정이 취소되는 등 어려움을 겪었으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인터뷰 일정과 시간을 조절하고 현장을 방문하면서 다양한 그림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비대면으로 진행된 프로젝트인만큼 이를 잘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