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기간: 2개월
클라이언트: 헬씨티슈(바로가기)
작업 범위: 기획, 촬영, 편집

제작 중점: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제작 중점은 3가지였습니다.
1. 신상품 ‘대나무 종이 물티슈’를 판촉하고 소비자의 피드백을 들어보는 것
2. 진정성 있는 피드백을 듣기 위해 몰래카메라 방식을 취함
3. 스토리가 재밌으면서도 ‘대나무 종이 물티슈’에 대한 특징들을 자연스럽게 녹아내어 홍보효과를 극대화

감독의 한마디: 마음대로 재밌는 영상을 만들어보라는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오히려 고민이 더 많았던 영상이었습니다. 판촉을 위해 장소 섭외를 하는 것부터 쉽지 않았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을 통해 촬영이 이뤄질 수 있었고, 편집 방법도 최근 유행하는 영상 포맷을 따라하여 독자들이 재밌게 감상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