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기간: 2주일
클라이언트: 헬씨티슈(바로가기)
작업 범위: 기획, 촬영, 편집

제작 중점: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제작 중점은 3가지였습니다.
1. 상품의 타겟인 ’30대 주부’와 ‘아이를 많이 돌보는 직업’을 가진 여성이 출연
2. 기존 물티슈와 달리, 아기에게도 걱정없이 쓸 수 있는 ‘무자극’, ‘친환경’ 키워드 부각
3. 기존 물티슈와의 극명한 차이를 보여주기 위해, 물티슈를 태워보는 실험을 보여주는 시각화

감독의 한마디: 클라이언트와 타겟과 키워드에 대한 논의를 많이 진행했습니다. 바이럴 영상은 사회적 가치를 먼저 부각시키기보다, 우리 삶에 얼마나 효용성이 있는 지를 보여주어야 했기에 USP(Unique Selling Point)를 잡아내는 과정이 중요했습니다. 또한 일반 물티슈와의 차별점을 보여주기 위한 창의적인 시도를 고민하는 것도 주요했던 영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