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기간: 2주일
클라이언트: 헬씨티슈(바로가기)
작업 범위: 기획, 촬영, 편집
제작 중점: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을 반영한 제작 중점은 3가지였습니다.
1. 상품의 타겟은 30대 이상 주부로 설정
2. 요리 과정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면서 상품의 장점을 부각시킴
3. 시기가 추석 연휴와 겹쳤기 때문에 ‘전’이라는 요리를 활용
감독의 한마디: 클라이언트와 타겟과 키워드에 대한 논의를 많이 진행했습니다. 바이럴 영상은 사회적 가치를 먼저 부각시키기보다, 우리 삶에 얼마나 효용성이 있는 지를 보여주어야 했기에 USP(Unique Selling Point)를 잡아내는 과정이 중요했습니다.